스포츠분석

【축구】 5월9일 챔피언스리그 4강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분석

컨텐츠 정보

본문

챔피언스리그 분석




레알 마드리드 (스페인 1부 1위 / 무승승무승) 


1차전에서는 경기력에서 밀렸다. 하지만 카르바할이 돌아오는 상황에서는 측면 수비가 더 단단한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큰 상황. 게다가 비니시우스의 역습으로 상대의 실수를 유도하는 등, 결과를 챙기는 데에는 도가 튼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보인다. 올 시즌 홈 무패로, 1차전에서 무승부를 거둔 것이 상당히 이득으로 다가오게 될 것.


- 결장자 : 없음 ➤ 총 전력 대비 -0%



뮌헨 (독일 1부 2위 / 승승승무패)


뮌헨은 슈투트가르트에게도 중원 싸움에서 져버리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결국 우승을 위해서 부족했던 수비가 굳이 수비진의 퀄리티에만 탓을 돌리기에는 어렵다고 보는 것이 나을 듯. 공격에서도 카르바할이 돌아온 상황에서 무시알라가 1차전에서의 폼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의문으로 봐야 할 것이고, 1차전 교체로 들어와서 활기를 불어넣은 게레이루의 부상 소식도 꽤 치명적이다.


- 결장자 : 사르(DF / C급), 다이어(CB / B급), 코망(LW / B급), 데리흐트(CB / A급), 게레이루(LB / A급), 보이(RB / C급), 부흐만(DF / C급) ➤ 총 전력 대비 -15%


○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BTTS) : 60%


○ 양 팀 합산 기대 득점 : 4.00골


○ 앞선 상대 전적 : 11전 7승 2무 2패 (레알 마드리드 우세)


○ 앞선 맞대결에서의 언더/오버 : 언더 (55%) (3.5 기준)


○ 앞선 전적에서 두 팀이 모두 득점한 경우(BTTS) : 73%



예상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기대한다. 뮌헨의 중원이 우승을 노리기에는 부족한 퀄리티를 보여준 것이 사실. 게다가 카르바할의 복귀로 인해서 측면 수비에 대한 퀄리에서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크고, 바이언은 게레이루의 이탈이 생각보다는 판도에 미칠 악영향이 크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승


 -1.0 레알 마드리드 승


 3.5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새 글
새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